SOFTWARE

>
SOFTWARE

SOFTWARE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흔히 「 고객 관계 관리 」라고 불리우며, 효과적인 측면에서 고객과 양호한 관계를 구축, 유지하고 만족도를 높임으로써 LTV(고객 생애 가치)를 최대화하는 전략

CRM의 주요 용도

CRM의 목적은 「고객 만족 향상을 통한 LTV의 극대화」입니다. 이를 뒤집어 생각하면 「고객 정보 공유」와 「영업활동의 팀 플레이화」 가 필요하게 됩니다. CRM의 수많은 기능은 바로 이 2가지를 실현하기 위해 사용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영업 부서 전체의 계약 성사율을 높이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툴, 이것이 바로 CRM입니다.

ERP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흔히 「 전사적 자원관리」라고 불리우며, 경영에 필요한 인적 자원, 재무 등을 관리하고 경영 전략을 바탕으로 계획을 세우고 효율적으로 배분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시스템

ERP의 주요 용도

ERP는 사내 경영 자원 관련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관리하고 있으므로 생산 상황 및 손익 밸런스 등 원하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경영상 중요한 수치를 선별하여 대시보드를 통해 시각화해두면, 경영자는 수시로 자사의 정확한 상황을 알 수 있고 매일의 경영 판단에 빠르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

Shopping Cart